코벤트가든 맛집 추천 2편!
지난편에 이어서 센트럴 런던의 맛동네인 코벤트가든의 맛집들을 소개해주려고 해! 1편을 못 봤다고? 걱정마 링크 여기에 걸어둘게!! 오늘은 스테이크, 이탈리안(파스타) 그리고 스테이크별 맛집을 준비해보았어. 같이 알아보자!
1) 바이론 Byron
바이론은 런던 내에서도 나름 수가 있는 버거 프랜차이즈점이야. 특유의 패티향과 독특한 재료가 인상적이고 맛있는 집이지! 육즙을 한껏 머금은 두툼한 패티와 고소한 치즈의 조합이란..!! 그리고 함께 스무디를 곁들여마시면 그야말로 아메리칸식 버거지. 사이드로 같이 나오는 칩스 (감자튀김)도 갓 튀겨져나와서 참 맛있어. 준수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
예산: 버거랑 음료수로 12파운드정도
위치: 1a St Giles High Street, London, WC2H 8AG (코벤트가든점)
링크: https://www.byronhamburgers.com/
2) Sartori
사실 나만 알고있었던 비밀스러운 맛집인데... 이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세상에 널리 알려야겠다! 하고 리스트에 넣어보았어. 이 집도 화덕에서 갓 구워나온 신선한 피자와, 손수만든 정통식 파스타를 파는 집이야. 남부이탈리아지방의 특색이 잘 살려진 음식들을 맛볼 수 있지. 특히 나는 봉골레파스타를 참 좋아해! 이 집의 봉골레파스타는 정말 정통식이라, 해산물 고유의 맛과 향을 잘 느낄 수 있거든.
그 외에 피자도 남부 이탈리안 스타일이라 우리가 아는 그 피자랑은 조금 다르지만, 상큼하고 특색있는 맛이라 추천해!
예산: 2인기준 파스타 2개, 피자, 드링크2개 로 30-35파운드
위치: 15 Great Newport St London WC2H 7JE
링크: http://www.sartorirestaurant.com/
3) Steak& & Co
런던에 왔으면 스테이크 한 번 썰어야지! 이 집은 높은 등급의 소고기와 뛰어난 소스로 유명한 스테이크집이야. 흔히들 플랫 아이언이 유명한 스테이크집이라고 알고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플랫아이언보다는 스테이크 앤 코가 더 맛있다고 생각해! 가격은 플랫아이언이랑 별로 차이는 안나지만 맛은 훨씬 더 맛있고, 관광객들이 적은게 특징이야.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추천!!
예산: 1인기준 메인디쉬랑 드링크로 25파운드정도
위치: 79 St Martin's Ln, London WC2N 4AA
링크: http://www.steakandco.com/steak-co
코벤트가든의 맛집은 이 이외에도 훨씬 더 많으니까 다음 포스팅에서도 다루도록 할게!
image sources: https://www.byronhamburgers.com/ | http://www.sartorirestaurant.com/ | http://www.steakandco.com/steak-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