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여행

도쿄여행 - 도쿄 이색카페: 고슴도치 카페?!

반응형

고슴도치 카페?!



도쿄여행을 왔는데 절이나 랜드마크만 뺑뺑 돌아다니는건 너무 지루하지 않니? 그래서 오늘은 도쿄의 고슴도치 카페를 소개해볼게!!! 도쿄에 여러 이색적인 동물카페가 있다고 한들, 고슴도치 카페는 여기가 유일할껄..?(빈약한 정보에 의하면) 특히 나는 동물의 털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라 쉽게 고양이 카페나 강아지 카페에 가긴 어려웠는데, 고슴도치는 그런거 없ㅋ삼ㅋ







카페의 이름은 HARRY. 영국식 영어로 읽으면 하리 라고 읽히는데, 일본어로 고슴도치가 하리네즈미라서 하리 라고 한 것 같아! 응~ 마법사 아니야~ 동경에는 두개의 점포가 있는데, 하나는 하라쥬쿠, 또 하나는 록뽄기에 있어. 하라쥬쿠에 생긴 거는 최근(2018년 2월 2일)에 생긴거라, 사람이 많이 몰리긴 하더라고. 사람이 많을 경우를 대비하여 예약을 하고 갈 수도 있으니, 그 편을 추천해.


본격적으로 카페 이용방법을 적어볼게!


일단 카페는 예약하고 가거나 당일날 직접 가거나. 이 두 패턴으로 이용을 할 수 있어. 

당일가는건 최대 30분 이용 가능하고, 예약인 경우에는 60분까지도 가능해. 입장료는 30분에 1400엔, 1시간에 2800엔. 물론 중간에 연장도 가능해. 가격은 1400엔!

고슴도치 간식도 같이 팔고 있어. 그냥 간식 단품은 540엔이야. 조금 비싸지? 그래도 30분 이용 입장료랑 간식을 같이 사면 1630엔으로 싸져!

음료수는 가지고 들어가도 되지만, 음식물은 반입금지고, 카페 안에서도 셀프서비스로 음료수를 마실 수 있어.




카페는 12시부터 20시까지 여는데, 19시까지만 접수를 받으니까 일찍 가는 편이 좋을 것 같아.


카페에 가게 되면 곧바로 고슴도치들은 만날 수는 없어. 일단 손을 소독한 후 만져야 하거든. 또 만질 때는 고슴도치가 놀라지 않도록 살살 쓰다듬어주어야 해. 안그러면 다칠 수 있어..!! 생각보다 정말로 작고 귀여워서 만족했음!!!!!


하라쥬쿠점의 위치는 東京都渋谷区神宮前 1-13-21 의 シャンゼール原宿2号館 라고 하는 빌딩의 4층이야!

록뽄기점은 東京都港区六本木 6-7-2 의 WAHORI 빌딩 2층!


견학도 되니까, 가볍게 둘러보고 결정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






고슴도치 카페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어. 내가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사진은 없지만... 다음번에 또 가게 된다면 사진도 추가해둘게.

글 읽어줘서 고맙고, 좋은 여행 되길 바래!


I do not own any of images on this posting. The image source is ; http://www.harinezumicafe-harajuku.com/c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