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 가는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아아ㅏㅏ아ㅏ!!!!!!!
그렇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긴자 주변의 맛집포스팅!! 날 믿어라 왜냐하면 나는 긴자에서 일을 했다... 긴자에 대해서라면 빠싹하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는 밥을 먹고싶은가?! 음식선택에 실패할까 두려워 조마조마한 여행, 그만하고 싶은가?!! 그렇다면!!!!!!날 따르라!!!
1) 톤카츠 바이린 본점 銀座梅林 本店
엥 사진이 좀 작네... 비록 사진은 작을지언정!!! 저 집의 돈까쓰 두께는 어마어마하다!!!!!!! 톤카츠 바이린은 한국에도 2 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는 돈까쓰집이야. 긴자에 있는 이 집은 본점인데, 1927년부터 계속 영업해오고 있는 전통있는 돈카츠집이야! 지금은 3대째라고 하네. 한국의 바이린은 내가 느끼기엔 이 집보단 별로였어... 이 집 돈까쓰는 말이지... 손가락 2.5개를 붙여놓은만큼 두꺼워...!!!! 게다가 육즙도 장난아님!!!! 꼭 추천해.
런치타임에는 조금 사람이 많으니까, 사람이 비는 시간에 가자!
위치: 東京都中央区銀座7-8-1
영업시간: 11.00 - 20.45
가격대: 정식세트 2000엔부터
2) 샤브센 긴자코어 지하2층점 しゃぶせん銀座コア地下2階店
맛나고 가격착한 샤브샤브집!! 한 사람당 2-3만원 선으로로 배부르게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어! 위치가 긴자코어라고 하는 빌딩의 지하 2층에 있어서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이야. 그래서 관광객보다는 위치를 아는 일본인들이 자주 가는 곳이지. 스키야키도 하는 집이라, 샤브샤브가 별로라면 스키야키도 추천! 주문방법은 그냥 메뉴판 보고서 이 세트 주세여 하면 돼
위치: 東京都中央区銀座5-8-20 銀座コア B2F
영업시간: 11.00 - 22.00 (런치는 16.00까지)
가격대: 2000 - 3000엔
3) 무기토 오리-브 むぎとオリーブ
무기토 올리브는 한국어로 보리와 올리브라는 의미야. 라멘집인데, 맛집으로 등재된 집이야!! 무슨 상 무슨 상 받았다는데 상의 이름까진 기억은 안 나고... 아무튼, 적당한 가격에 수준급의 퓨전라멘을 맛볼 수 있어. 이집 라멘의 국물이 그렇게 맛있어. 어패류 다시국물과 육수를 잘 우려내어 환상적인 조합으로 재탄생시켰어!! 정말 추천 또 추천! 근데 현금지불만 가능하니까 가기 전에 현금 꼭 챙겨가.
위치: 東京都中央区銀座6-12-12 銀座ステラビル 1F
영업시간: 평일 11.30 - 21.45 / 주말 11.30 - 20.45
가격대: 1000엔 근처
도쿄 긴자의 맛집 오늘도 알아보았어!! 개인적으로 오늘의 3선은 정말 괜찮은 곳이라 생각되니 꼭!! 꼭!!!!!! 가보길 추천해.
글 읽어줘서 고맙고, 좋은 여행 되길 바랄게!
I do not own any of images posted above. The image source is from : https://tabelog.com